암에 걸리더라도 잘 살 수 있는 팁

2020. 6. 13. 23:13카테고리 없음


암에 걸리더라도 잘 살 수 있는 팁



암 진단을 듣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고 감정적인 시간이다.


치료, 삶, 죽음, 가족, 친구, 직업 등에 대한 백만 가지 생각이 당신의 마음 속을 질주한다.


비록 그 어떤 것도 암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그 과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설탕은 몸에서 암이 자라는데 기여할 수 있으므로 이 제품의 소비를 줄인다.


어떤 증거는 설탕이 암세포가 번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설탕이 든 음식을 먹는 것을 중단하라.


이와 같은 작은 변화로 암과 싸우기를 기대하지 마라.


생활습관을 바꾸고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암에 걸렸을 때, 그것은 당신의 삶의 모든 사람들, 특히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암을 치료하는 다른 방법들이 있고 심지어 특정 종류의 암을 치료하는 방법까지 있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십시오.




일상생활에서 기분을 좋게 하는 것 외에도 건강한 체중과 식단을 유지하고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 암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매일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하면 암을 예방할 수 있고, 여러분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암 치료를 받을 때 발생할 수 있는 특정한 변화에 주의하십시오.


약이나 다른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암에도 불구하고 외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장품 액세서리를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걱정한다면, 가발을 얻을 수 있다.




가게에서 산 농산물이 화학 물질에 오염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대부분의 농산물은 해충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살충제로 정기적으로 처리된다.


가게에서 산 과일과 야채를 먹기 전에, 순한 비누와 충분한 물을 사용하여 이 살충제를 제거하라.


또는 과일 구매를 농약 노출이 적은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야생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건강한 음식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알지 못할지도 모르는 것은 연어에 들어 있는 오메가 3가 애초에 암 발생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는 것이다.


야생 연어를 식단에 포함시킴으로써, 여러분은 몸이 암세포와 싸우도록 도울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았다면 지금이라도 냉정하고 딱딱한 사실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기 때문에, 그 사실들에 대해 열심히 배우지 않아도 될 것이다.


그들을 무시하고 두려워하기보다는 부정적인 측면에 대비하는 것이 낫다.




지금쯤은 아시는 바와 같이 암이 어려운 시기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두려움을 줄이는 방법이 분명히 있다.


암을 관리하는 완벽한 방법은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대수롭지 않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암을 더 잘 다루도록 도울 수도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고, 인내심을 가지면, 긍정적인 태도로 이어질 것이고, 이것은 암을 이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